고객행복제안
게시판 상세
제목 동강캠핑장 외 예약취소 건의합니다.
작성자 정선군시설관리공단
평점 0점

 

먼저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의 시설을 이용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아울러 불편을 끼쳐 드린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.

 

1. 흡연 구역 안내 및 공지

휴양림 내 흡연을 금지하고 있음에도 직원이 흡연하고 있던 점에 대하여는 엄중경고하여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으며 야영장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흡연금지 구역임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또한, 야간 이용시 상대방에게 불편을 끼치는 행위에 대하여는 전광방송 및 순찰을 통해 쾌적한 야영환경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.

 

2. 예약취소건 관련

현재 예약 홈페이지는 결재 이용시 결재 도중 오류 및 기타사항으로 인해 화면이 나가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 결재완료가 아닌 결재진행으로 표기됩니다. 카드결재라고 보였던 화면은 결재수단을 표시한 것이며

 

이 경우 결재가 완료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20분 뒤 예약이 자동취소 되며 다시 결재를 하셔야 예약이 완료가 됩니다.

 

위의 사항에 대해 다시 한번 점검을 통해 공단을 찾아오시는 고객님들이 정확한 정보를 통해 휴양림(야영장)을 방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3. 정선생태체험학습장 이용 관련

정선생태체험학습장 박물관의 관람시간은 09:00~17:30분까지입니다.

안내문이 없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시일 내 안내판을 설치하여 비치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야영장 내 쓰레기 문제에 대하여 직원들로 하여금 수시로 쓰레기를 수거 하도록 교육을 실시하겠으며 개수대 및 샤워장에 휴지통을 비치하여 쾌적한 야영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 

기타문의 및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는 경영지원팀 이서형(033-560-3406)으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화살표